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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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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5.25 07:06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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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개망 2019-03-26 06:23:51
5일에주문한 물건이 3주넘도록오지않고
12일에발송한다
22일에 발송한다만 지껄이는데
아직상품준비중이랍니다.
배송지연보상??고작1000포인트주네요?
저번주에 산 해외직구물건이 먼저도착할듯.

이젠위메프다신안쓴다

위메프 앵무새 2019-01-14 16:12:14
여러번 통화하면서 앵무새 역할만 하고있는 고객센터 행위를 대표이사는 알고있는지 궁금합니다.

위메프 불매 2018-12-28 22:32:35
위메프 고객센터는 진짜 있으나 마나한 곳이에요 애기 크리스마스 선물 아직 못 받고 있음 서비스 개판 진짜 위메프 답 없음

비투소 2018-12-26 15:07:48
위메프 배송시 수취인 연락처 문제가 생기면 판매자가 구매자 연락처를 알 수없는 시스템 입니다. 만약 표기 오류가 생기면 무조건 반품시켜서 구매자가 모든 택배비를 물어야 합니다. 다른 11번가 등등은 연락처가 잘못되면 구매자한테 정보를 다시 요청해서 도움을 주는데 쓰레기 같은 위메프 불매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어이없음 2018-12-24 20:00:52
위메프 불매운동 동의합니다..
아무리 소액건이지만 이건 대놓고 사기치자는거나 뭐가 다른지.. 나 한사람에나 소액이지 이게 모이면 금액이 작지도 않을겁니다..
두건이나 물려있는데 두 업체가 똑같아요..이런 업체 관리도 못하고 반값딜이니 하는 행사만 떠벌이는 위메프 불매운동과 소비자 고발한다면 적극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