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불매 운동합시다. 저도 이런일 한두번 겪는게 아니에요. 겪었던 일들 글 퍼뜨려주세요.
위메프 정말 고객 응대 방식이 잘못된것 같아요. 취소신청도 안했는데 취소하는건 기본이고 문의하면 곤란한건 답변도 없구요. 배송 지연되면 지연문자는 기본으로 보내야하는데. 지금 2주 지나고 있는데도 문자나 연락 한번없이 결제만 해놓고 물건을 안보내는 이런데가 있네요. 하 정말 답답합니다. 계속 문의글 남기는데 답이 없어요. 고객을 마냥 기다리게 하고 기다리다 못해 물건 취소해달라고 하는데도 취소도 안해주고 있고 이런 곳 첨 봅니다.
기업은 CS교육을 하는데 여긴 그런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지금 2주를 배송도 않고 품절이나 배송지연 연락도 없고 방치 하는거겠죠. 위메프에서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반면 티몬...
위메프 정말 고객 응대 방식이 잘못된것 같아요. 취소신청도 안했는데 취소하는건 기본이고 문의하면 곤란한건 답변도 없구요. 배송 지연되면 지연문자는 기본으로 보내야하는데. 지금 2주 지나고 있는데도 문자나 연락 한번없이 결제만 해놓고 물건을 안보내는 이런데가 있네요. 하 정말 답답합니다. 계속 문의글 남기는데 답이 없어요. 고객을 마냥 기다리게 하고 기다리다 못해 물건 취소해달라고 하는데도 취소도 안해주고 있고 이런 곳 첨 봅니다.
기업은 CS교육을 하는데 여긴 그런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지금 2주를 배송도 않고 품절이나 배송지연 연락도 없고 방치 하는거겠죠. 위메프에서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반면 티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