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상태바
[소비자민원평가-소셜커머스] 환불 교환 배송지연 불만 커...위메프 민원 관리 시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5.25 07:06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호야 2018-08-14 17:23:10
위메프 불매 운동합시다. 저도 이런일 한두번 겪는게 아니에요. 겪었던 일들 글 퍼뜨려주세요.
위메프 정말 고객 응대 방식이 잘못된것 같아요. 취소신청도 안했는데 취소하는건 기본이고 문의하면 곤란한건 답변도 없구요. 배송 지연되면 지연문자는 기본으로 보내야하는데. 지금 2주 지나고 있는데도 문자나 연락 한번없이 결제만 해놓고 물건을 안보내는 이런데가 있네요. 하 정말 답답합니다. 계속 문의글 남기는데 답이 없어요. 고객을 마냥 기다리게 하고 기다리다 못해 물건 취소해달라고 하는데도 취소도 안해주고 있고 이런 곳 첨 봅니다.
기업은 CS교육을 하는데 여긴 그런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지금 2주를 배송도 않고 품절이나 배송지연 연락도 없고 방치 하는거겠죠. 위메프에서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반면 티몬...

여름 2018-08-01 13:49:11
네 맞아요 위메프 불매운동 하고싶을만큼
속상하게 반품교환도 안해주고 계속 알아보겠다는말만 수십번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해도 되는건지 일주일이상을 계속 알아보겠다는말뿐 진짜 고객을 우롱하는 위메프 ㅠㅠ

zum 2018-10-18 15:44:26
위메프 불매운동 나올만하네요 동의없이 강제취소는기본이요 배송지연보상제도 광고엄청하면서 스스로 해주지않기 입으로 죄송하다하며 같은 실수? 반복 어떻게 항상 저렴한 물건들만 품절되서 문제되는건지 낚시질당한건아닌지 얼마안되는걸로 전화실갱이 하기싫어 넘어가는것도 한두번이지 위메프에 우롱지데로 당하는 느낌이네요 ㅠㅠ

이은정 2018-10-25 18:46:49
저도 위메프 불매합니다. 연이어서 4번째 배송지연에 이제와서 물건없다고 취소하라고 하네요 그간 굵직한일들 많았는데 무엇보다 위메프고객센터가 제일 문제입니다. 답변은 알파고 동생이 하는지 계속 복.붙이고 답답한 답변, 동문서답뿐.

옴마나 2018-11-18 19:09:52
저만 그러는줄알았는데
위메프 문제가 많네요...ㅋㅋㅋ
진짜 영원히 바이바이 입니다ㅋㅋㅋ일 못하시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