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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업으로 애꿎은 소비자만 발 동동...사전 안내도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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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업으로 애꿎은 소비자만 발 동동...사전 안내도 없어
일부 서비스 지연으로 소비자 피해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8.07.12 07:09
  • 댓글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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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제이 쓰래기 2018-07-12 10:51:39
노조파업이아니라 사측에서 노조파과 목적으로 물량을 주지않고 파업으로 몰고가는건데 기사 제대로 알고 쓰세요

어이무 2018-07-12 13:20:58
대한통운이 나쁜넘들이다 기사에도 나오듯이 조금 파업했다고 그걸 이유로 기사들한테 물량을 안주고 있어서다...이게 말이 되냐

택배 2018-07-12 18:07:47
택배 물건이 대한통운 거냐 그거 다 고객들 물품이다! 노조랑 싸우던 말던 왜 남의 물건 가지고 볼모로 잡는건지!!! 니들껄로 해라 니들껄로!

악덕악덕 2018-07-12 21:29:37
내가 산 내 물건 내놔라!!!!! 세상에 둘도 없을 악덕대기업아!! 소갈머리는 중소기업보다 못한 주제에!!!
ㅅㅂ 변명 같은거 하지말고 너네가 배달 해준다고 돈 받고 쇼핑몰에서 받아간 내 물건 어떻게든 빨리 배송해라~!!

Cjㅂㅅ 2018-07-13 17:38:48
Cj 밥버러지들아 대기업 좋아하시네 노동자분들 갈등 조징하지말고 제대로 대우해드려라 쓰레기들아 그리고 기자도 제못 저딴식으로 달지마라 돈 받고 기사쓰냐 ㅅㅂ 저게 노동자분들탓이냐 ㅂㅅcj탓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