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헤라, 2018 추석 선물세트 출시...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
상태바
헤라, 2018 추석 선물세트 출시...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8.09.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앞다투어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헤라'도 추석을 맞이해 추석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해 눈길을 끈다.

◆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기획 세트

1.jpg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자연스러운 광채 커버에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제품 패키지도 블랙과 퍼플의 트렌디한 컬러 배합과 마그네틱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특수 패턴 필름 소재를 사용해 빛에 따라 제품 용기가 다른 컬러가 연출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 원 대다.

◆ 매직 스타터 2호 기획 세트

2.jpg

헤라 매직 스타터 기획 세트는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에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톤 보정 기능뿐 아니라 촉촉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결케어 기능이 있어 멀티 스타터로 활용할 수 있다. 매직 스타터 2호 라벤더 컬러는 노란 피부톤 보정에 효과적이며 깨끗하고 맑은 안색으로 연출해준다. 가격은 4만7000원 대다.

◆ 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기획 세트

3.jpg
헤라 옴므의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는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다양한 식물 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잘못된 피부 관리, 면도 습관 등으로 거칠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카멜리아 시넨시스 성분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편백나무 추출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가격은 5만 원 대.

◆ 헤라 에이지 어웨이 3종 기획 세트

4.jpg
헤라 에이지 어웨이 3종 기획세트는 미세먼지, 소음, 진동 등 도시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주름 개선 로션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된 세럼, 나이트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정화해준다. 가격은 12만 원 대다.

◆ 헤라 문 워커 EDT 기획 세트

5.jpg
헤라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향수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Moon Walker EDT)' 세트는 라일락 향을 담은 화이트 플로랄 향수다. 이번 기획 세트의 패키지 디자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은은한 라일락 향과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제품의 매력을 더했다. 가격은 5만 원 대.

[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