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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뚫린 소비자규정㉜] 냉장고 고장으로 상한 음식물 보상 '눈감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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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뚫린 소비자규정㉜] 냉장고 고장으로 상한 음식물 보상 '눈감아'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10.11 07:08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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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냉장고... 2019-08-10 12:42:43
아니 한달전에 음식이 다 녹고 난리가 나서 A/S신청해서 부품 교체했는데 왜 또 안되는지... 제대로 못고치고 가서 똑같은 증상 발생했는데..
성수기엔 A/S접수도 힘들고,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받고, 음식도 다 버리고 수리 비용을 더 내라는 것도 짜증나고, 시간낭비까지.... 그럼 수리기사 배치숫자라도 늘려서 빨리빨리 오게 하든지 2주 후에 온단다;;;; 참나

삼성냉장고 2019-02-21 20:33:08
삼성냉장고 2년차 후기
6개월 출장 이후 돌아오니 날파리 셀수 없는 날파리가 냉장고 안에서 사체 음식구석구석 사이사이
냉장고 바닥에서 청소기롤 밀정도
서비스센터에서 박재형팀장 하는소리 냉장고 안에서는 날파리가 살수없으며 들어갈수도 없다함
출장중이어서 냉장고 문열시간이 없다고 하니 행보에대해서는 알수 없다함
해줄수 있는게 없다함
더러운 냉장고 2년차 냉장고 버려야 할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