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외국계 기업 갑질⑤] 글로벌 패션 브랜드 국내에 공식 AS센터 없는 경우도 허다
상태바
[외국계 기업 갑질⑤] 글로벌 패션 브랜드 국내에 공식 AS센터 없는 경우도 허다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8.12.19 0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인 2019-01-18 22:46:19
몽블랑 as 정말 최악입니다.
시계도 엉망이구요.
보증기간 내 수리비가 50 넘게 청구하고
절대 사지마세요. 후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