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NS몰, 봄맞이 새 단장 '한샘 브랜드 데이 기획전' 마련
상태바
NS몰, 봄맞이 새 단장 '한샘 브랜드 데이 기획전' 마련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9.02.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봄을 맞아 NS홈쇼핑 온라인 몰 NS몰이 인테리어 시공상품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한샘 브랜드 데이 기획전 '한번 놓치면 샘나는 혜택'을 실시한다.

NS몰의 '한번 놓치면 샘나는 혜택' 한샘 브랜드 데이 기획전에서는 붙박이장, 싱크대 상품 등 시공 품목별 특가 제안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한샘 시공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hs.jpg

'한샘 유로 9000 프리셰 싱크대 시리즈'는 설치 상품 구매 시 하이브리드 쿡탑이 무료로 업그레이드 되는 특전이 주어지며 215만원에서 16% 할인된 180만원에 판매된다는 설명이다.
 
곰팡이와 물 때 걱정 없는 깔끔한 욕실 관리를 위한 '한샘 시티 그레이 소형/공용 욕실 시리즈'는 설치 상품 구매 시 욕실 도어까지 교체해주는 특전과 함께 판매가 270만원에서 15% 할인된 229만원으로 만날 수 있다.

추가로 최대 5~7%의 특정 카드 청구할인 혜택과 차후 최대10만원까지 적립되는 최종 결제 금액 기준의 13% 적립금까지 포함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7%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봄에는 새학기, 이사 등으로 새봄 맞이 집안 정리 정돈과 인테리어에 대해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다. NS몰에서 최대 혜택을 받아 한샘 상품도 구매해보시고 만족스러운 새봄맞이 집 단장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