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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④] 외국계 기업 '불통경영' 언제까지?...AS 등한시하고 돈벌이 급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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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④] 외국계 기업 '불통경영' 언제까지?...AS 등한시하고 돈벌이 급급
애플 · 아고다 등 묵묵부답 일관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5.24 07:09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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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2019-06-21 16:34:51
나이키 고객센터에 선글라스 AS를 문의한 결과..
선글라스는 더이상 수입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AS를 진행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선글라스 망가지면 그냥 버리고 새로 사라는 뜻인거 같습니다.

1234 2019-05-24 18:25:03
기자님,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발매되지도 않은 미8은 갑지기 왜 끼워넣고 불만사례로 사용하는거죠? 정발이니 직구니 전파법이니 하나도 모르시는것 같은데 제대로 알고좀 기사좀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