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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테크 안마의자 AS 민원 많아...판매 늘어나는데 AS인프라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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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테크 안마의자 AS 민원 많아...판매 늘어나는데 AS인프라 부족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6.24 07:07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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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아부이 2019-11-13 17:35:51
구입한지 하루만에 무릎쪽공기압을 시작으로 전체적으로 공기압이 안들어와서 a/s신청했는데 네번째 독촉과 이주일이 지난후에 도착해서 수리하고 갔는데 수리한 다음날당일부터 또 공기압이 안들어와서 너무화가나서 고객센터에 사자마자 제품불량이니 교환이나환불을 해달라고하니 a/s로 해주겠다고하며 시간도 지키도 지키지않고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정말 너무 화가나고 이게 무슨 회사인가싶습니다.정말 휴테크 비추입니다.

대창골 2019-11-20 11:42:26
휴테크 A/S 정말 정말 엉망이네요
열흘 기다리라 해놓고 계속 독촉 전화하게만들고
A/S 인프라가너무 안되어있어 이러고 전국시판하려고하니
그냥 팔고보자는식인가보네요
정말 정말 두번다시는 휴테크 거들떠도 보고싶지않은 회사네요

사용자 2019-10-21 00:08:13
저도 비추합니다. 바디프렌드 사세요. 소음 냐구성 완성도 등 많이 부족합니다. as 는 기본이 10일 기다려야하며 햐결도 안 돼요.

휴한숨테크 2019-08-04 22:24:38
산지 한달도안되서 소음이 심하게 나네요..
As와서 못고치고..한달기다리라고하고 가네요..
반품하고싶은데..방법 없나

개테크 2019-08-20 21:41:28
올해 부모님 선물로 ls7구입했는데 2개월도 안되서 소음이 심해서 as 받음. as받고 1달도 채안되서 작동안함. 오늘 as기사 와서 하는말 부품이 없어서 방법이 없네요... 분해는 다해놓은채로 그냥감. 쓰레기 회사에 쓰레기 제품. 연로하신 부모님께 죄송하네요. 이대로 소비자고발센터로 가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