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휴테크 안마의자 AS 민원 많아...판매 늘어나는데 AS인프라 부족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AS 민원 많아...판매 늘어나는데 AS인프라 부족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6.24 07:07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기 2020-08-22 16:02:41
배송된지 이틀만에 고장 전원에 불안들어옴

배로이 2020-03-23 18:47:53
휴테크 고객센터 상담사 중 김안나 삼담사 완전 어이없는 고객을 너무 무시합니다 고발사고 싶은데 휴테크에 그런 시스템이 없나봅니다.

대창골 2019-11-20 11:42:26
휴테크 A/S 정말 정말 엉망이네요
열흘 기다리라 해놓고 계속 독촉 전화하게만들고
A/S 인프라가너무 안되어있어 이러고 전국시판하려고하니
그냥 팔고보자는식인가보네요
정말 정말 두번다시는 휴테크 거들떠도 보고싶지않은 회사네요

돼지아부이 2019-11-13 17:35:51
구입한지 하루만에 무릎쪽공기압을 시작으로 전체적으로 공기압이 안들어와서 a/s신청했는데 네번째 독촉과 이주일이 지난후에 도착해서 수리하고 갔는데 수리한 다음날당일부터 또 공기압이 안들어와서 너무화가나서 고객센터에 사자마자 제품불량이니 교환이나환불을 해달라고하니 a/s로 해주겠다고하며 시간도 지키도 지키지않고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정말 너무 화가나고 이게 무슨 회사인가싶습니다.정말 휴테크 비추입니다.

사용자 2019-10-21 00:08:13
저도 비추합니다. 바디프렌드 사세요. 소음 냐구성 완성도 등 많이 부족합니다. as 는 기본이 10일 기다려야하며 햐결도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