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팩트 체크가 많이 부족하네요 기자님. 해당 고객이 왜 항공사 제공 버스를 이용 하지 않았는지, 숙박을 요청한 이유가 '밤 11시가 넘어서'인건지, 밤 11시가 넘으면 집에 도착 못하는 사정이 있는지 등 근거가 없으니,
그저 고객 입장에서, 항공사가 제공한 서비스(버스 대절)가 자신이 원하는 수준(숙박 제공+알파)에 미치지 못해 억지 부리는 모습으로밖에는 안 보입니다. 기자는 자기 생각 없이 받아쓰기만 했구요(항공권 가격은 1인 기준인지, 몇일날 발생한 건지, 다른 항공사는 어찌했는지 등 세부 필요 내용도 안 보이네요)
2. 여론을 움직이고 싶으면 좀 앞뒤 맥락을 보고, 포인트를 짚고 기사를 쓰셨으면 좋겠어요.
그저 고객 입장에서, 항공사가 제공한 서비스(버스 대절)가 자신이 원하는 수준(숙박 제공+알파)에 미치지 못해 억지 부리는 모습으로밖에는 안 보입니다. 기자는 자기 생각 없이 받아쓰기만 했구요(항공권 가격은 1인 기준인지, 몇일날 발생한 건지, 다른 항공사는 어찌했는지 등 세부 필요 내용도 안 보이네요)
2. 여론을 움직이고 싶으면 좀 앞뒤 맥락을 보고, 포인트를 짚고 기사를 쓰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