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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사 이렇게 인색...애플 '접수시점' 아닌 '방문일'로 무상보증기간 카운트 물가 폭등에도 장바구니 물가는 '안정적', 설탕만 큰 폭 올라 SK그룹 계열사 38개 편입하고 23개 정리하며 체질개선 박차 금감원 광고 규제하자 카드사 리볼빙 잔액 감소세로 돌아서 쌍용건설 PF우발부채 4700억, 1년 만에 7배 급증 LX하우시스 해외사업 공 들였지만 매출 감소 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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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하 2019-10-14 07:35:03 더보기 삭제하기 한정판매 품절임박 더이상할인없음 을 내세워 서둘러 판매하고 비난이 빗발치자 본사와딜러사는 서로 책임없음 으로 떠넘기고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들이 이번기회에 반드시 근절되길바랍니다
amc84 2019-10-14 16:04:57 더보기 삭제하기 정말 이런 사기적 기만 행위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아우디의 판매 형태의 수정을 요청하면서 더블어 기존에 피해를 본 아우디 차량 사전 계약자들에 대한 피해 보상을 조속히 요청합니다.
호갱 2019-10-14 16:08:55 더보기 삭제하기 매달 변하는 프로모션 때문에 항의하는게 아닌 잘못된 정보로 고객을 속여서 판 영업행태에 문제가 있다는 겁니다. 또한 이런 사태에 대해 서로 떠넘기식 고객응대를 하는 것도 문제가 되고 있구요. 더이상 똑같은 행태의 피해자를 막아보려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아우디호구 2019-10-14 19:39:35 더보기 삭제하기 좋은 물건 싸게 판다는데 누가 뭐라겠어요. 하지만 판매하는 과정에서 허위과장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기만한다면, 그건 사기 아닌가요. 아우디는 한국 소비자를 재고떨이용 호구로 보는것 같습니다. 벌써 3번째 라면서요. 한국 소비자 기만하는 아우디 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