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아우디 폭스바겐 '빅4' 회복할까?...신차 출시 · 공격적 프로모션 시동 '인기 돌풍' 볼보, 서비스센터 확대 등 고객서비스 강화 나서 '불매운동 직격탄' 일본자동차 3분기 판매량 급감...하이브리드도 감소 신차 하부 빨갛게 녹슬어...주행환경 탓하며 무상수리도 거부 주요기사 오아시스, 티몬 인수 불발…법원, 23일까지 강제인가 여부 검토 김동연 지사, 재난안전대책본부서 집중 호우 대응상황 챙겨..."인명피해 없도록 잘 대처해 달라" SC제일은행, 'SC제일 웰쓰세이버통장' 출시...거래 실적에 따라 금리 최고 2.8% 한화그룹, 경영지원실장에 여승주 부회장 내정...한화생명 신임 대표에 권혁웅·이경근 두산에너빌리티, 한수원과 3300억 규모 영동양수발전소 1·2호기 주기기 공급 계약 김동연 지사, 장마철 준비태세 강조...“재난 대응 철저할수록 생명 지킨다"
관련기사 아우디 폭스바겐 '빅4' 회복할까?...신차 출시 · 공격적 프로모션 시동 '인기 돌풍' 볼보, 서비스센터 확대 등 고객서비스 강화 나서 '불매운동 직격탄' 일본자동차 3분기 판매량 급감...하이브리드도 감소 신차 하부 빨갛게 녹슬어...주행환경 탓하며 무상수리도 거부
주요기사 오아시스, 티몬 인수 불발…법원, 23일까지 강제인가 여부 검토 김동연 지사, 재난안전대책본부서 집중 호우 대응상황 챙겨..."인명피해 없도록 잘 대처해 달라" SC제일은행, 'SC제일 웰쓰세이버통장' 출시...거래 실적에 따라 금리 최고 2.8% 한화그룹, 경영지원실장에 여승주 부회장 내정...한화생명 신임 대표에 권혁웅·이경근 두산에너빌리티, 한수원과 3300억 규모 영동양수발전소 1·2호기 주기기 공급 계약 김동연 지사, 장마철 준비태세 강조...“재난 대응 철저할수록 생명 지킨다"
댓글 53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기하 2019-10-14 07:35:03 더보기 삭제하기 한정판매 품절임박 더이상할인없음 을 내세워 서둘러 판매하고 비난이 빗발치자 본사와딜러사는 서로 책임없음 으로 떠넘기고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들이 이번기회에 반드시 근절되길바랍니다 amc84 2019-10-14 16:04:57 더보기 삭제하기 정말 이런 사기적 기만 행위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아우디의 판매 형태의 수정을 요청하면서 더블어 기존에 피해를 본 아우디 차량 사전 계약자들에 대한 피해 보상을 조속히 요청합니다. 호갱 2019-10-14 16:08:55 더보기 삭제하기 매달 변하는 프로모션 때문에 항의하는게 아닌 잘못된 정보로 고객을 속여서 판 영업행태에 문제가 있다는 겁니다. 또한 이런 사태에 대해 서로 떠넘기식 고객응대를 하는 것도 문제가 되고 있구요. 더이상 똑같은 행태의 피해자를 막아보려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주 2019-10-14 16:11:05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행동들 은 할수가 없습니다 아우디는 반성을 하고 사전계약들한데 어떠한 피해보상을 신속히요청핮니다 아우디호구 2019-10-14 19:39:35 더보기 삭제하기 좋은 물건 싸게 판다는데 누가 뭐라겠어요. 하지만 판매하는 과정에서 허위과장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기만한다면, 그건 사기 아닌가요. 아우디는 한국 소비자를 재고떨이용 호구로 보는것 같습니다. 벌써 3번째 라면서요. 한국 소비자 기만하는 아우디 불매!!! 처음처음12345678910다음다음다음끝끝
기하 2019-10-14 07:35:03 더보기 삭제하기 한정판매 품절임박 더이상할인없음 을 내세워 서둘러 판매하고 비난이 빗발치자 본사와딜러사는 서로 책임없음 으로 떠넘기고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들이 이번기회에 반드시 근절되길바랍니다
amc84 2019-10-14 16:04:57 더보기 삭제하기 정말 이런 사기적 기만 행위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아우디의 판매 형태의 수정을 요청하면서 더블어 기존에 피해를 본 아우디 차량 사전 계약자들에 대한 피해 보상을 조속히 요청합니다.
호갱 2019-10-14 16:08:55 더보기 삭제하기 매달 변하는 프로모션 때문에 항의하는게 아닌 잘못된 정보로 고객을 속여서 판 영업행태에 문제가 있다는 겁니다. 또한 이런 사태에 대해 서로 떠넘기식 고객응대를 하는 것도 문제가 되고 있구요. 더이상 똑같은 행태의 피해자를 막아보려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아우디호구 2019-10-14 19:39:35 더보기 삭제하기 좋은 물건 싸게 판다는데 누가 뭐라겠어요. 하지만 판매하는 과정에서 허위과장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기만한다면, 그건 사기 아닌가요. 아우디는 한국 소비자를 재고떨이용 호구로 보는것 같습니다. 벌써 3번째 라면서요. 한국 소비자 기만하는 아우디 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