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 실시..."디지털·고객 최우선"
상태바
BNK금융그룹,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 실시..."디지털·고객 최우선"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9.12.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이 23일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BNK금융은 이번 인사를 진행함에 있어 금융환경 변화에 걸맞은 새로운 금융을 구현하고 고객을 최우선에 두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술이 발전하고 디지털화가 진행될수록 고객에게 진심 어린 마음이 전달되도록 사람 중심의 금융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역과 고객에게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부산은행은 이번 인사에서 기술의 편리함과 인간의 따뜻함이 공존하는 은행을 만들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 ▲채널 다변화에 따른 유연한 인력 운영 ▲직원 중심의 공감 가능한 발령 등 디지털 변화 속에서도 사람의 가치를 우선하는 인사에 주안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직무 관련성이 높은 부서 간 순환 배치를 통해 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직원의 고충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인사로 직원만족이 고객의 감동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디지털․IT분야의 실무인력 확대를 통한 한층 젊어진 디지털 조직 구축으로 급격히 변하는 금융환경에 속도감 있는 대응을 준비하는 등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도 힘썼다.

한편 BNK금융은 이달 27일 부부점장 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