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상태바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1.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회장 박영우)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13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하여 가치를 더하는것이다.

소비자는 본질에 충실한 위니아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을 자기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게 된다.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가전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돕게 된다.

[첨부] 경부고속도로 MAKE IT EASY 광고판_2.jpg
▲ 경부고속도로 청계산 부근 설치된 ‘MAKE IT EASY’ 야립광고

대유위니아그룹은 ‘MAKE IT EASY’로 가전제품의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바로 위니아(WINIA)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WINIA)'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위니아(WINIA)’의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하게 하는 것이 위니아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