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거주하는 손 모(남)씨는 사용중인 유명 가스보일러에서 가스 냄새가 진동해 설치기사에게 확인을 요청했다. 그러나 보일러 설치기사는 현장에 나와보지도 않고 “가스 냄새 문제는 가스공사에 문의하라”며 책임을 떠넘겼다고.손 씨는 “전화상으로 보일러에 문제 없다고 진단내렸다”며 “결국 타 업체 보일러로 교체하며 제품을 보여줬더니 설치 잘못으로 물이 누수돼 제품이 부식됐다고 하더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불편센터 돼 버린 AS센터... 접수하는데만 8단계 거쳐야 【분양현장 톺아보기】 힐스테이트 광명11, 역세권·초품아·인프라 매력적 [따뜻한 경영] GS칼텍스, ‘마음톡톡’으로 12년간 아동 심리 치유 지원 대웅제약·HK이노엔·온코닉, P-CAB 신약 라인업 확장 나서 갤럭시워치8- 항산화·심전도 측정 vs. 애플워치11- 수면 점수·다양한 색상 챗GPT 구독 시 최대 1만 원 캐시백 제공...카드사들 다양한 AI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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