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거주하는 손 모(남)씨는 사용중인 유명 가스보일러에서 가스 냄새가 진동해 설치기사에게 확인을 요청했다. 그러나 보일러 설치기사는 현장에 나와보지도 않고 “가스 냄새 문제는 가스공사에 문의하라”며 책임을 떠넘겼다고.손 씨는 “전화상으로 보일러에 문제 없다고 진단내렸다”며 “결국 타 업체 보일러로 교체하며 제품을 보여줬더니 설치 잘못으로 물이 누수돼 제품이 부식됐다고 하더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애터미 혈당컷 여주, 2025 식품기술대상 수상 "2호선 빼빼로 이벤트칸 즐기세요"...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시즌 준비 '한창' 롯데GRS, 소외계층 '디지털 문해교육' 수료자 1만명 넘어서 오비맥주 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논알콜 음료' 공식몰 개설...10월 프로모션 전개 대한항공, 美 '마젤란 어워즈' 6관왕...서비스 품질·마케팅 경쟁력 인정받아 김동연 지사, 해 뜨면 돈 쌓이는 '경기 RE100 마을'서 신재생에너지 보급 활성화 표창 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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