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켈로그 프로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상태바
농심켈로그 프로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1.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한다.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틴 제품을 출시해 총 22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이 특히 2030 밀레니엄 세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봤다.
 

프로틴 그래놀라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이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함유돼 든든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역시 자연에서 찾은 높은 품질의 원재료에서 나온 식물성 단백질로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이 날 시상식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켈로그 시리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