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존재 유무와 관계없이 2월17일부터 3월1일까지 약 14일간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과 매장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정 수량이어서 매장별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에 제공하는 반려견 간식 ‘독퍼’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식감과 맛을 개선했다.
기존의 독퍼가 반려견들에게 딱딱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쌀가루를 더해 바삭한 식감으로 먹기 쉽도록 했다. 알러지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와 원활한 소화작용을 위해 글루텐이 제거된 소맥분을 사용했으며 오븐베이크 방식으로 단백질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작년 독퍼 캠페인 진행 시 SNS에 인증샷이 5000개 넘게 게재됐을 정도로 펫팸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반려견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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