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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 일일 상담원으로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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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 일일 상담원으로 나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0.03.06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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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은 5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 영업부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에서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듣고 금융지원 내용을 설명하는 등 일일 상담원으로 나섰다.

농협은행은 지난 2일부터 각 영업점에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김 회장이 이날 직접 상담에 나선 것은 현장에서 피해 기업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보다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지도록 하고, 상담창구 활성화로 더 많은 기업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5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 영업부에 마련된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왼쪽)이 일일 상담원으로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금융 상담을 하고 있다.
▲5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 영업부에 마련된 「코로나19 피해기업 전용 상담창구」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왼쪽)이 일일 상담원으로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금융 상담을 하고 있다.
상담 창구에서 인근 요식업체 대표를 만난 김 회장은 농협은행이 시행 중인 금융지원 내용을 설명하고 대출 만기 시 기한연장 절차, 금리인하 혜택 등을 안내했다.

일일 상담활동을 마친 김 회장은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기업들의 어려움은 우리 모두의 어려움이자 아픔”이라며 “국난 극복을 위해 농협금융이 할 수 있는 모든 수단 및 자원을 집중해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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