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30분간 생방송 되는 ‘하트라이브’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되는 단독 상품과 한정 수량 특가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기업 ‘그립’과 손잡고 이번 모바일 생방송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라이브커머스에서 나아가, 2020년 하반기 비디오커머스 전용관을 구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30분간 생방송 되는 ‘하트라이브’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되는 단독 상품과 한정 수량 특가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기업 ‘그립’과 손잡고 이번 모바일 생방송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라이브커머스에서 나아가, 2020년 하반기 비디오커머스 전용관을 구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