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강서에 중고차 전시장 개장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강서에 중고차 전시장 개장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5.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벤츠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총 3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KCC 오토)은 대규모 중고차 매매단지인 서서울모터리움 내에 위치해, 차량 구매는 물론 부품업체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시설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새로 개장한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은 서울시 강서 지역에 위치해, 인근 지역 고객이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인증 중고차를 체험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거쳐 체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차량 전문 감정 및 매입 담당 직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차량의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받고 차량 판매를 위한 맞춤형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만km 이내 무사고 차량 중 198가지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 차량으로, 구매 시 철저한 차량 검증과 더불어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후 관리와 고객 만족을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년 또는 2만km까지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1,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