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골프·술 약속 잦은 남편에게 안성맞춤”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골프·술 약속 잦은 남편에게 안성맞춤”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5.2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안마의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편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프로그램과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바디프랜드는 R&D센터에서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소화촉진-숙취해소모드’를 안마의자에 적용하고 있다.

‘렉스엘2020’ 등의 제품에 적용돼 있는데 추부 주변 경혈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술 약속이 잦은 남편을 위한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인 셈이다.

팬텀Ⅱ 등의 모델에는 골프를 친 후 피로하기 쉬운 어깨와 다리를 마사지하고 롤러를 이용한 강한 발바닥 지압을 제공하는 ‘골프모드’가 탑재됐다. ‘허리강화모드’는 허리부위를 주무름과 지압을 통해 현대인의 피로한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멘탈 마사지’는 부부 간 발생할 수 있는 정신적 문제에 대한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바디프랜드는 실험 결과 멘탈 마사지 프로그램을 꾸준히 받게 했을 때 주관적 스트레스가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심박 변이도를 이용해 측정한 스트레스 지수도 감소했다고 밝혔다.

이 실험 결과는 대한신경정신의학회에서 발표됐다. ‘멘탈마사지’는 파라오Ⅱ 제품에서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메디컬 R&D센터의 각 분야 최고의 연구진이 연구개발한 30개 이상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안마의자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사랑꾼 남편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