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 진행...샘플링 등 이벤트
상태바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 진행...샘플링 등 이벤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5.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는 오는 7월 2일까지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는 소비자에게 순면커버 생리대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순수한면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시즌 2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안심 약속 코드’ 퀴즈 이벤트는 전 성분 확인 방법을 설명하는 영상을 보고 빈칸을 채우는 이벤트다. 지난 시즌 설문에서 생리대 전 성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던 결과를 반영해 기획했다.

깨끗한나라는 ‘순수한면’ 전 제품에 큐알(QR)코드 형식의 ‘안심 약속 코드’를 넣어 소비자가 생리대 전 성분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 얻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벤트 사이트 내 ‘오늘의 #순면공식’ 코너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넣으면 순수한면이 전하는 기분 좋은 힐링 메시지와 제품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순면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건강한 순수한면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5월 30일까지 신청한 소비자 2만 명에게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인 ‘건강한 순수한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깨끗한나라는 새 모델 조보아가 등장하는 영상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1’을 전개했다. 순면 생리대 고르는 방법을 공유하고 생리대 정착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순면커버 생리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물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시즌 2’는 순수한면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