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W정수기 ‘코리아 톱 어워즈’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W정수기 ‘코리아 톱 어워즈’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5.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정수기브랜드 W정수기가 ‘2020 Korea Top Awards’에서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30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W정수기는 최근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태의 광고를 선보이며 ‘바꿔’라는 도발적인 슬로건을 앞세워 정수기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대표 상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CES 2020)에서 건강 및 웰빙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고, 3개의 필터를 통한 정수 성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1) 필터시스템’은 3개월마다 교체해 더욱 안전하다.

원 필터 시스템은 배관의 녹, 찌꺼기, 중금속, 바이러스 등을 99.9% 제거하는 것은 물론 피부미용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미네랄 함유 테스트도 통과했다.

국내 유일 내부 직수관부터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 유로를 적용했고 자동 살균 기능도 갖춰 위생적이며 2.1채널 최고급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 총 16곡의 힐링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6가지 컬러 선택으로 신혼부부의 개성을 담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W정수기는 CES가 인정한 특별한 성능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정수기”라며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의 주 요인을 설명했다.

한편 올해 9회를 맞은 ‘Korea Top Awards’는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