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디지털 커머스 확대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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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디지털 커머스 확대 협력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7.01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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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이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오른쪽)와 11번가 이상호 사장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오른쪽)와 11번가 이상호 사장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차원의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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