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2030 겨냥 SNS 라이브방송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2030 겨냥 SNS 라이브방송 진행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7.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TV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채널에서 이원생중계 방송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이원생중계 첫 방송은 ‘김선영의 뼈 없는 갈비탕’으로, 오는 8일 오후 TV와 인스타그램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6월 15일 NS홈쇼핑이 TV홈쇼핑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이원생중계를 통해 판매한 ‘초당 옥수수’ 방송화면.
▲6월 15일 NS홈쇼핑이 TV홈쇼핑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이원생중계를 통해 판매한 ‘초당 옥수수’ 방송화면.

앞서 NS홈쇼핑이 TV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시범 방송한 ‘초당 옥수수’는 농산물로는 이례적으로 30분 만에 준비 물량이 매진됐다.

NS홈쇼핑은 매월 3회 이상 SNS 라이브 방송을 편성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주 고객층인 40~50대를 위한 TV방송을 유지하면서 잠재고객인 20~30대를 유치하기 위해 이원방송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