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7.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인지도, 구매실적, 선호도, 품질만족도 등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재무 및 시장성과, 고객 중시 성과 등을 전문심사위원단이 심사한다.

이번 수상에 대해 바디프랜드 측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디자인, 품질, 서비스, 기술, 고객 만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구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실제 한국리서치가 올해 초 안마의자 보유 남녀 5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의 81%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의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현재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타인에게 추천하겠느냐’는 추천 의향 질문에서도 74.1%의 긍정적 답변을 이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제품 모델과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으로 책임 경영을 실천 중이다.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 서비스도 구축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혁신 기술과 압도적 품질에 대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수명 10년 연장’ 미션을 꾸준히 시행해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부터 자사 모델 방탄소년단의 안마의자 신규 광고 영상을 론칭하고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광고 에피소드 ‘여름 건강 관리법(#7 Summer health care solution) 편을 공개했다.

바디프랜드는 광고를 통해 더운 여름에도 냉풍 시스템이 적용된 시트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특장점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의 미세한 구멍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냉·온풍 시스템은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의 베스트셀러 라인에 적용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