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림산업 마송지구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8월 분양 임박
상태바
대림산업 마송지구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8월 분양 임박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8.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대표 배원복)이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마송리 58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8월 중 분양한다.

4일 회사에 따르면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난해 13일만에 완판을 달성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 이은 마송택지지구 내 두 번째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8층 △7개 동 △전용면적 53~59㎡ △54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 가구 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이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석경 투시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인근에는 263.4㎞ 길이로 인천 · 파주 등 수도권 일대를 연결하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31.5㎞ 길이로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도 예비타당성 조사를 진행 중이며 단지 인근으로 마송IC가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반경 2㎞ 내에는 대곶지구(대곶면 거물대리 · 오니산리 · 초원지리 일원 515만7660㎡)에 전기자동차 연구단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단지, 교육국제화 특별구역 등을 유치해 4차산업의 메카로 조성하는 도시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김포시는 '2035 김포시 도시기본계획'에 대곶지구 사업을 반영하고 올초부터 대곶지구 정비를 위한 '공장밀집지역 정비사업 기본계획 구상 · 사업 타당성 조사' 용역을 진행 중이다. 향후 토지이용계획 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대림산업 측은 "대곶지구 개발 시 무분별하게 개발돼있던 공장 지대는 전기차·첨단소재부품·지능형 기계 중심 미래 신산업 거점지로 탈바꿈하게 된다"면서 "김포시 자족기능의 중심 역할은 물론, 일자리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등 직접적 수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단지 앞으로 뻗어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 통진중학교 · 통진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단지 앞 육교를 이용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북측으로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고 남동측으로도 마송 제3 · 4호 근린공원이 자리한다. 김포상마 일반산업단지, 김포통진 팬택 일반산업단지, 귀전첨단 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와도 인접해 직주근접성을 갖췄다.

특히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팬트리와 세탁 ·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 주거 동선을 고려해 입주자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 53㎡A·B 타입은 일부를 제외하고 3베이(bay) 맞통풍 구조로 설계된다. 전용 59㎡A 타입은 4베이 맞통풍 구조와 대형 펜트리를 구성했다. 전용59㎡B 타입은 드레스룸(침실1)과 대형 붙박이장(침실3)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혔다. 전세대 구성원 이동이 잦은 거실 ·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를 적용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은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됐다. 재택근무가 필요한 입주민 · 학생을 고려한 공유오피스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 게스트 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차량 탑승을 위한 단지 내 회차 공간과 시내형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8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