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08.1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자회사인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의 '퍼즐앤드래곤'이 일본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10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8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신지&레이 △에바 초호기 △이카리 겐도우 등을 포함한 총 17종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첫 게임 로그인 시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도 메일로 증정한다. 아울러 이카리 겐도우 캐릭터를 처음 획득하면 게임 내 드롭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에반게리온 드롭이 추가되며 △레이&미르 슈트 △카오루&칼리 슈트’등 일부 캐릭터에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에는 콜라보 던전 '에반게리온'도 함께 열린다.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뜨리면 에반게리온 메달 금 · 은 · 동이 드롭되는데 이를 모아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로 교환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로 몬스터 교환소에서 △초호기 타마도라 △에바 초호기의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던전 '에반게리온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개최 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와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 2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에반게리온!' 던전도 함께 열린다.

한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해 2012년 1월부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있다.

2000년 설립된 네오싸이언은 시스템 · 콘텐츠 · 서비스를 함께 지원하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구축, 모바일 콘텐츠 개발, 온라인 마케팅, 국내외 퍼블리싱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06년에는 글로벌 게임 브랜드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화해 국내를 비롯한 일본 · 북미 지역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