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비비고 제품,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가 배달
상태바
비비고 제품,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가 배달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09.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와 CJ제일제당이 손잡고 한식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배달하는 시스템, ‘하이프레시’를 구축했다.

CJ제일제당은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의 판매·배송 시스템에 주목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하이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비비고’ 제품은 국물 요리 6종, 생선구이 4종이다.

업체에 따르면 ‘비비고 국물요리’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생선구이를 간편한 즐길 수 있는 냉장 수산 간편식이다. 1인분씩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CJ제일제당의 비비고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양사 간 시너지를 이끄는 B2B 사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8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업무협약을 맺고 신제품 출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 7일에는 Sh수협과 연 최대금리 5.2%의 제휴 적금을 출시하기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