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의 판매·배송 시스템에 주목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하이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비비고’ 제품은 국물 요리 6종, 생선구이 4종이다.
업체에 따르면 ‘비비고 국물요리’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생선구이를 간편한 즐길 수 있는 냉장 수산 간편식이다. 1인분씩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CJ제일제당의 비비고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양사 간 시너지를 이끄는 B2B 사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8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업무협약을 맺고 신제품 출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 7일에는 Sh수협과 연 최대금리 5.2%의 제휴 적금을 출시하기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