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28일 1순위 청약 시작
상태바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28일 1순위 청약 시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0.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대표 배원복)은 전남 순천시 조곡동 6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을 오늘 개관해 분양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지하 3층 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84A㎡ 233가구 △84B㎡ 35가구 △84C㎡ 123가구 △112A㎡ 168가구 △112B㎡ 67가구다. △110PA㎡ 2가구 △110PB㎡ 3가구 △110PC㎡ 1가구는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11월 4일 당첨자 발표 이후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당첨자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전남 순천은 정부가 발표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1순위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하면 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 규제도 덜하며 계약금 10% 완납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자연 환경과 어우러진 입지가 특징이다. 사업지 서쪽에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동천이 흐르고 동쪽으로는 둘레길로 유명한 봉화산이 자리한다. 일부 세대는 탁 트인 동천 조망과 봉화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동천을 따라 산책로·수변공원도 잘 조성돼 있고 봉화산 둘레길을 내집 앞 정원처럼 이용할 수도 있다.

단지는 순천을 동서로 잇는 봉화로와 가까운데 봉화로와 연계된 17번·22번 국도 이용 시 광양, 여수 등 인근 도시로 이용이 편리해진다. 남해 고속도로, 순천 완주 고속도로, 호남 고속도로 등으로도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와 연계된 4차선 도로 개발도 예정돼 있다. 순천종합터미널과 KTX순천역은 차량 10분대 거리다.

반경 1.5km 내에는 성동초, 향림중, 매산고, 매산여고, 순천대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한다. NC백화점 순천점,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순천의료원, 순천시보건소, 순천시청 등 관공서도 차량으로 10분 내외면 닿을 수 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됐다. 대림산업 측은 "순천 지역 내 e편한세상 브랜드 입지는 올해 입주한 'e편한세상 순천'을 통해 확고히 다져졌다. 이 외 2020 부동산 엑스포 국토부장관상(종합대상) 수상,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대상 수상 등으로 시공능력을 검증받아 지역 가치를 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했다. 4베이(Bay) 맞통풍 평면 구성(전용면적 84㎡A∙C, 112㎡A 해당)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펜트하우스로 공급되는 110㎡ 6세대는 5베이(Bay)로 구성된다. 

대림산업 혁신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도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설계 평면으로 내력벽을 최소화해 구조 변경이 자유로우며 수납도 우수하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대기 정보를 분석해 미세먼지 측정 정도를 신호등 형식으로 연동해주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세한 물방울을 분사해 주변의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미스트 분사 시설물은 물론 단지 곳곳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도 도입된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실내 미세먼지·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자동 가동된다.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했다. 층간 소음이 줄어들뿐 아니라 난방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다. 이중 창호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소음·냉기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 탕을 갖춘 사우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 손님들이 편하게 묵고 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이 외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부 스크린골프연습 타석 적용),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이 계획됐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에서 보다 진화된 e편한세상 브랜드로 선보여 순천 내 수요는 물론 여수, 광양 등 인근 도시에서도 관심이 높다"며 "무엇보다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가곡동 359-3번지에 위치한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업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관람 예약을 마친 고객에 한해 관람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시간당 40여 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관람할 수 있으며 체온이 37.5도가 넘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전신소독, 발판소독, 손 소독 등도 필수적으로 거쳐야 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함께 운영한다. 입지 및 미래가치 분석 영상에서는 순천 청암대 부동산학과 김문성 교수와 부동산 전문 유튜버 김제경 소장이 출연한다. 청약 자격 안내 영상, 세대 안내 영상 등도 제공해 예비 청약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84㎡A 및 112㎡A 세대, C2 HOUSE 체험존, 단지 모형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