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할로윈 맞아 다양한 이색 제품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할로윈 맞아 다양한 이색 제품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2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색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할로윈 파티를 빛내 줄 케이크로는 래밍턴 스타일의 초콜릿 케이크 ’무섭지만 달콤해 쇼콜라 케이크’를 출시했다.

시트를 3단으로 쌓아 케이크에 귀여운 유령, 호박 등 장식물을 올려 마치 유령이 사는 무시무시한 성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밀크 가나슈를 넣어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에 베리 잼과 크림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따.
 
할로윈 분위기를 내며 즐기기 좋은 빵류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빙글빙글 앙버터’는 바삭한 패스트리를 입힌 빵 사이에 달콤한 앙금과 A.O.P 인증 레스큐어 버터를 넣었다. 겹겹이 동그란 패스트리의 결과 익살스러운 표정 장식물로 꼬마 유령 모습을 완성했다. 

조명이 들어오는 ‘빛나는 호박 바구니’도 선보인다. 호박 모양 머쉬멜로우와 할로윈 모양의 젤리를 담았다. 할로윈 초콜릿으로 구성한 호박, 해골 모양의 ‘할로윈 바구니’, 유령, 뱀파이어 등 다양한 모양의 ‘벨파인 롤리팝 초콜릿’도 만날 수 있다.
 
고객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25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재미있고 위트 넘치는 뚜레쥬르 할로윈 제품과 함께 지친 일상에 활력이 되는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