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정기점검을 받아왔던 터라 정수기 내부 곳곳에 물때 뿐만 아니라 먼지와 곰팡이까지 있는 걸 직접 확인하고도 믿기 어려웠다고.
이 씨는 "한달 반 전 관리받은 정수기인데 이런 상태라는 게 믿기지 않았다"며 "업체에서는 위약금 없이 렌탈료 3개월 분을 돌려주겠다는데 그동안 이런 더러운 물을 먹어왔다는 게 억울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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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으로 정기점검을 받아왔던 터라 정수기 내부 곳곳에 물때 뿐만 아니라 먼지와 곰팡이까지 있는 걸 직접 확인하고도 믿기 어려웠다고.
이 씨는 "한달 반 전 관리받은 정수기인데 이런 상태라는 게 믿기지 않았다"며 "업체에서는 위약금 없이 렌탈료 3개월 분을 돌려주겠다는데 그동안 이런 더러운 물을 먹어왔다는 게 억울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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