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다이슨 원데이 행사를 위해 전문 매장 콘셉트의 방송 무대를 제작했다.
다이슨의 브랜드 컬러를 무대 전반에 적용했고, 브랜드 로고 등을 통해 다이슨 오프라인 매장을 재현했다. 또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집안 등 실제 환경에서의 사용 방법을 보여준다.
24일 하루 동안 방송으로 다이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각 방송 별로 구매고객 네 명씩 추첨해 방송 본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24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하는 최신 청소기 모델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하는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등이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