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무선충전에 흡착 기능 더한 보조배터리 ‘R5’ 출시
상태바
CJ오쇼핑, 무선충전에 흡착 기능 더한 보조배터리 ‘R5’ 출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트리플블랙’은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는 CJ오쇼핑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전기면도기, 칫솔 살균기, 미니 청소기 등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고출력 전원 공급 방식 PD(Power Delivery) 3.0을 지원하며 용량도 1만mAh 달해 2.5회 이상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제품 발열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발열 방지 온도센서’와 제품 열을 배출할 수 있는 송풍구도 내장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일반 보조배터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6개의 흡착기가 장착 돼있어 충전 중 제품을 떨어뜨릴 가능성을 낮췄다는 점이다. 또 가로 60mm·세로 90mm의 신용카드 사이드로 제작돼 보조배터리를 스마트폰에 붙여 무선으로 충전하면서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블랙·핑크·화이트·카키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R5는 오는 11월 9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2차 론칭을 시작하며, 12월에는 트리플블랙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