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싸게싸게 소문 내세요”…입소문 내면 더 싸지는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상태바
“싸게싸게 소문 내세요”…입소문 내면 더 싸지는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엔 유통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크라우드 소싱’ 방법을 행사 전반에 녹여내며 능동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대표 이벤트로 ‘얼리버드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가 있다. 사전예약 인원이 늘어날수록 쿠폰 스펙이 커진다. 누적 참여 인원이 15만 명 미만이면 최대 1만 원 쿠폰을, 15만 명 이상이면 최대 3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예약인원이 30만 명에 도달하면 최대 40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예약 신청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참여할 수 있다.

공유하기를 통해 사람들을 모으면 ‘0원 득템찬스’도 누릴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G9의 티저 페이지 속 ‘소문내기’ 버튼을 눌러 ‘빅스마일데이’ 소식을 SNS에 퍼트리면 머스트해브아이템을 0원에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티저 기간 10일 동안 매일 각 사이트 별로 3명씩 총 9명을 추첨해 ‘위니아 딤채 김치 냉장고’, ‘다이슨 V8 플러피 무선청소기’,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슬림 5’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초대왕’ 이벤트도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에게 초대코드를 보내고, 받은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티저 프로모션 기간동안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스마일클럽 초대왕’에게는 상금으로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브랜드 시크릿 할인코드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인기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빅스마일데이 홍보영상 속에 숨겨진 ‘브랜드 시크릿 코드’를 찾아 입력하면 즉시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티저 기간을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행사기간 동안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카드’를 발급받은 뒤 해당 카드로 스마일클럽 최초 연회비 결제 시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웰컴 기프트 스마일캐시 3만7000원을 비롯해 빅스마일데이의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