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팡, ‘11월 패션위크’로 7일간 겨울 패션 아이템 할인
상태바
쿠팡, ‘11월 패션위크’로 7일간 겨울 패션 아이템 할인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1.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달의 테마는 ‘겨울 아우터‘다. 쿠팡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겨울 아우터인 플리스, 가디건, 후드 집업, 경량 패딩, 패딩, 코트 등을 한데 모았다. 각 아이템은 여성, 남성, 유아동으로 구분해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휠라, 헤지스, 지컷, 마인드브릿지 등 브랜드의 겨울 패션 아이템 100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위크 페이지내 ‘브랜드 세일' 탭에서 브랜드별 행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조이너스 글렌체크 싱글 버튼 테일러드 코트’ , '앤드지프리미엄 푸퍼 숏다운 점퍼', ‘월튼키즈후리스 포켓 기모 상하복 세트’ 가 있다.

한편, 쿠팡이 지난 4월선보인 패션 편집숍 C.에비뉴의 입점 브랜드 수가 4월 초 대비 6배 이상 늘어났다. 현재 C.에비뉴입점 브랜드 수는 660개다. 이 중 580개 브랜드는 쿠팡 내 브랜드숍 페이지도 마련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