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선 31일 하루 40% 저렴하게 선보인 레드 킹크랩 물량 15톤(t)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15톤은 ㅈ난해 월 평균 판매량의 4배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 한우는 평소 대비 매출이 6배 이상 증가했다. 기저귀·세제 등 생활용품과 라면·과자 등 가공식품도 파격적인 혜택에 평소 대비 3배 이상 매출이 늘었다.
한정 시간 특가로 판매한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컬러 체인징 콜드컵 등은 1분이 안 돼 다 팔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가 올해 10월 역대 최고 월 매출을 달성했다.
신세계는 “비대면 방식 온라인 행사를 더 확대해 진행한 결과 SSG닷컴, 에스아이빌리, 굳닷컴, 신세계TV쇼핑 온라인 매출이 작년보다 평균 43% 늘었다”며 “쓱데이가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로 자리잡은 만큼 내년에도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