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캐리어에어컨, 셀프관리형 렌탈 공기청정기 라인업 확대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셀프관리형 렌탈 공기청정기 라인업 확대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1.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공식 렌탈몰인 ‘렌탈닷캐리어’에서 지난 10월22일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를 출시하며 ‘셀프관리형’ 라인업을 확대했다.
 
4일 캐러에어컨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방문 관리 없이 정기배송되는 필터를 셀프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필터 교체 시기를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디스플레이에 ’필터 수명 표시’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 신제품은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흡입부가 제품 양 측면에 배치되어 있어 오염된 공기를 보다 강력하게 흡입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은 1단계에서 ‘프리필터’를 이용해 입자가 큰 공기 중의 각종 생활 먼지를 먼저 걸러준다.

2단계에서는 ‘초미세 집진 필터’를 통해 ‘프리필터’를 통과한 초미세먼지 및 유해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추가로 잡아준다. 특히 이 단계에서 0.3µm의 미세먼지를 99.9% 여과한다. 이후 3단계로 구성된 ‘탈취필터’가 생활 악취,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아세트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 등을 여과해주는 구조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는 ‘통합 공기질 모니터링’ 기능과 ‘바람세기 자동모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 습도 등을 종합적으로 감지 후 종합 청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바람세기를 1~5단계까지 세밀하게 조절해 준다. 또한, 잘못된 조작으로 인한 오작동을 방지해 어린이의 안전을 더한 ‘차일드락(Child Lock)’ 기능까지 더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가 일상이 되면서 ‘셀프 관리형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앞으로도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와 같은 고성능 제품을 포함해 소비자가 초기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