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 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지난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322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독자 기부활동으로 시작됐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 지난 6월에는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지원 규모를 대폭 늘려 상·하반기 합산 72억5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4500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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