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에게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발견하고 그 순간을 위한 스타일 완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CJ오쇼핑은 접수된 사연의 공감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1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1인은 셀렙샵 에디션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받고 퍼스트룩 매거진과 소중한 일상을 담긴 나만의 메이킹 필름을 촬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착용한 셀렙샵 에디션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된다.
한편 셀렙샵 에디션은 ‘프랙티컬 시크’ 라는 컨셉 하에, 패션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실용성 높은 패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 F/W 시즌부터는 프리미엄 패션을 선보이는 ‘럭스 라인’을 추가해 가성비 좋은 패션 상품부터 고가 의류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