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쏠(SOL)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에 마스크를 쓰고 있는 ‘라바’와 신한은행 캐릭터인 ‘쏠’이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한은행은 향후 다양한 버전의 메시지를 쏠(SOL)에 선보이고 ‘라바’와 ‘쏠’의 콜라보 상품, 전용 이벤트 페이지 도 선보일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장기화 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펀마케팅의 일환으로 라바와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신한은행은 쏠(SOL)을 통한 금융거래가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도록 ‘라바’와 ‘쏠’의 콜라보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