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휴온스네이처, 건기식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 출시
상태바
휴온스네이처, 건기식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1.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에 사양벌꿀, 감초농축액 등이 배합돼 홍삼 고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탱글한 젤리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한 포에는 홍삼의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 6mg(일일 권장 섭취량 20g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포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항산화 등을 챙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휴온스네이처는 홍삼 고유의 맛과 향, 기능성을 충분히 느끼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홍삼정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도 선보인다.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 진액이다. 하루 한 스푼씩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홍삼 건기식 선택의 지표가 되는 '진세노사이드' 24mg(일일 권장량 3g 기준)이 함유돼 환절기에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활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수인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