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 오픈...빌트인 마케팅 강화
상태바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 오픈...빌트인 마케팅 강화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추가로 열고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21일 LG전자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LG전자가 2017년 개관한 논현 쇼룸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다.

LG전자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 럭셔리 브랜드·제품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홈인테리어와 예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21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가구업체 등 주요 B2B 고객사를 대상으로 사전 투어를 진행한다. 공식오픈은 25일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주방과 거실 외에도 카페와 아틀리에 등의 공간에서 제품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제품 진열·판매 외에도 디자인·설계·시공 등 공간에 대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쇼룸에서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공간별 구성 제품을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쇼룸은 지상 5층~지하 1층으로 약 1,600제곱미터 규모로 ▲키친관(2층~지하 1층) ▲카페(1층) ▲리빙관(3층)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4층) ▲VIP라운지(5층) 등으로 조성됐다.

청담 쇼룸과 논현 쇼룸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LG전자는 2016년 7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처음 선보였다. 현재 제품 라인업은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형 와인셀러,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총 10종이다.

H&A사업본부 류재철 부사장은 “주방과 거실을 초월해 다양한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빌트인 가전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