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성유리 발탁
상태바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모델로 성유리 발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1.2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해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유리는 “알로에는 6000년 전부터 능력을 검증받은 인류 최초의 약초로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시되는 시기, 알로에의 힘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2000년대 초반 CF를 재해석한 신규 광고를 통해 보시는 분들이 추억을 소환하며 재미를 얻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지난 12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알로에는 기능성 성분인 ‘알로에 다당체’가 있어 우리 몸의 면역세포를 활성화,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뿐 아니라 장 건강,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알로에 과육을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인 18%나 함유하고 있다.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성분을 함유해 더욱 건강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를 넣어 알로에의 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과육 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 크게 만들어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까지로 매일유업은 기간 내 매주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신세계 상품권,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을 선물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