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이하 엠프로윌)’ 브랜드 모델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을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동국의 가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신규 CF ‘나의 위대한 유산...균’편은 가족 건강을 최우선하는 이동국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동국은 현역시절 영광을 상징하는 수많은 트로피를 배경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물려주고 싶은 ‘유산(遺産)’으로 ‘유산균(乳酸菌)’을 꼽고,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란 메시지를 전한다.
‘엠프로윌’은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유산균 3종(HY7715, HY8002, HY7)에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해 위와 장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를 부원료로 담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기도 하다.
강동완 한국야쿠르트 멀티영업2팀장은 “‘엠프로윌’은 위와 장 건강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단일판매 13만 개를 달성한 히트 제품”이라며 “신규 CF를 계기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엠프로윌’은 홈쇼핑과 온라인 몰 ‘프레딧’, 일부 백화점, 마트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