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GRS, 롯데잇츠앱-카카오톡 제휴 최대 51%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롯데GRS, 롯데잇츠앱-카카오톡 제휴 최대 51% 할인 쿠폰 제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가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고 최대 5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쿠폰은 총 2가지로 홈서비스 주문 시 새우버거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잇츠오더 주문 시에는 새우버거 단품을 최대 51%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3월 5일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발송된다. 다운로드 해 쿠폰번호를 복사한 후 롯데잇츠앱에 등록하고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롯데잇츠는 ‘하루를 즐기는 맛있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롯데GRS의 자사 앱이다.

매월 5일·15일·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잇츠 고객만을 위한 브랜드별 특별 할인 및 쿠폰 등을 제공해 앱 이용자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 출시 1주년을 맞아 카카오톡과 제휴해 플러스친구 회원 분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 사용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서비스 개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