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전남 지역 최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전남 지역 최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에 전남 지역 최초의 ‘시몬스 맨션 목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새로 문 연 시몬스 맨션 목포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전남도청 사거리 인근에 자리했다.

시몬스 침대는 목포점이 후광대로와 도청 입구 사거리에 인접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목포 시내부터 나주, 무안, 영암 등 외곽 지역의 폭넓은 수요도 아우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매장은 지상 2층에 전면 통유리창으로 조성됐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몬스 리빙페어’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예비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특히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 중이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된다. 시몬스 페이를 통해 200만 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5만 5000원(36개월 기준)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