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은행, 4월 말까지 개인형 IRP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은행, 4월 말까지 개인형 IRP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3.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오는 4월 말까지 개인형 IRP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개인형IRP 스타트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 손님 ▲신규 가입금액 30만 원 이상 손님 ▲300만 원 이상 추가납입 손님 ▲타 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하나은행 개인형IRP로 이전한 손님 ▲퇴직금 입금 손님 ▲납입잔액의 50% 이상을 TDF로 선택한 손님 ▲모바일을 통한 거래 손님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3명) ▲아이팟 프로(10명) ▲스타벅스 커피 3잔 기프티콘(187명)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3300명, 최대 1.5만머니) 등 총 3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형 IRP는 연말정산과 노후준비 등 세테크의 대표상품이자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지난해 주식시장이 강세를 보이면서 최근 펀드로 운용하려는 손님의 수요증가와 더불어 연금 대표상품인 TD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미숙 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하나은행을 믿고 맡겨 주신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마트한 자산관리로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