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특별전...자가관리 타입 제품 최대 30% 할인
상태바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특별전...자가관리 타입 제품 최대 30%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4.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코웨이 청정 라이프’ 특별전을 진행한다.

코웨이 청정 라이프 특별전은 8일 저녁 8시 부터 60분 동안, 봄 시즌을 맞아 1인 및 소형 가구에 적합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자가관리 타입의 인기 제품 카트리지 공기청정기(AP-1019C)와 미니 정수기 (P-350N)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AP-1019C)는 2020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필터 세척과 교체가 간편하고, 기존 동일 평형대의 자사 제품 대비 약 40% 정도 크기를 줄여 공간 효율성이 높아 1인 가구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웨이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자사 특별전으로 선보이는 만큼 파격적인 조건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대 30% 제품 할인과 함께 교체용 필터 추가 증정,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진행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류정기 코웨이 온라인영업팀장은 "이사와 결혼으로 소형가구의 환경가전 제품 수요가 많은 시즌에 맞춰 쇼핑 라이브를 통한 특별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코웨이 청정 가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 소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 라이브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