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인터파크, 4월 제철 과일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판매 방송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 4월 제철 과일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판매 방송 진행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4월 제철 과일인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터파크TV 제주도 카라향 라이브 방송’은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비대면 생활 속 새로운 유통 채널로 떠오른 가운데, 채널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방송 제작은 신한카드 확신제작소가 담당하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원한다.

금번 선보이는 4월 제철 과일 카라향은 제주농협(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직접 선별하고 관리하는 감귤 통합브랜드 귤로장생 상품이다. 전문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철저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쳐 균일하고 뛰어난 상품성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지역 농가 지원의 취지를 살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각종 할인 쿠폰과 신한카드 청구 할인 등을 제공하여 정상가 대비 47% 저렴한 1만5900원에 카라향 3kg(20~25개입, 가정용)을 선보인다.

또한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상품 구매자 중 총 100명을 추첨 선정하여 카라향 3kg(가정용)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기환 인터파크 인터파크TV팀 팀장은 “4월에 수확하여 짧은 기간 판매하는 제주도 카라향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인터파크TV 라방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